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Q&A

질문과답변

옵저버할인이 있나요

작성자 : 제발
작성일 : 2025-11-18 18:24:52
조회수 : 636
스네어 2명 신규 1명 옵저버인데
혹시 옵저버 할인제도가 있나요??
3호점   |   2025-11-18 19:50:27
안녕하세요 둠 이스케이프dth점입니다.
저희 dth점은 현재 옵저버 할인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:)
스팸코드입력   좌측 스팸코드를 입력하세요. 댓글등록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882 [1호점] 테마 취소 (1) 김상현 2026-01-20
881 [DTH점(부평)] 슬래셔 인원 (1) 박지선 2026-01-20
880 [1호점] 예약시간 변경 (1) 전도이 2026-01-20
879 [2호점] 운명, 디스토피아, 죄인, 인파이트 옵저버 할인. (1) 이수민 2026-01-19
878 [1호점] 기담정 옵저버 할인. (2) 이수민 2026-01-19
877 [DTH점(부평)] 슬래셔 연결 (1) 김강운 2026-01-19
876 [DTH점(부평)] 슬래셔 관련 문의입니다. (1) 이소림 2026-01-19
875 [DTH점(부평)] 일행추가 (1) 장루리 2026-01-18
874 [DTH점(부평)] 스네어 직원연출 (1) 변서연 2026-01-15
873 [DTH점(부평)] 청소년 할인 (1) 아아아아 2026-01-14
< 16 17 18 19 20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