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Q&A

질문과답변

슬래셔 인원

작성자 : .z.
작성일 : 2026-02-12 09:57:30
조회수 : 305
2명이서 3인요금 내고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?
3호점   |   2026-02-12 11:20:30
안녕하세요 둠 이스케이프 dth점입니다.
네 가능하십니다!
스팸코드입력   좌측 스팸코드를 입력하세요. 댓글등록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972 [1호점] 예약확인 (1) 왕이다루 2026-04-28
971 [FEAR점(수원)] 플레이 가능 (오픈) 일정 관련 문의 (1) 176478 2026-04-28
970 [1호점] 예약금 계좌번호 (1) 왕이다루 2026-04-27
969 [1호점] 예약일자 관련 문의드립니다. (1) ss 2026-04-26
968 [1호점] 인원추가 (1) 신은성 2026-04-24
967 [FEAR점(수원)] 수원점 오픈관련 문의드립니다 ! (1) 코카 2026-04-24
966 [DTH점(부평)] 연방관련 문의 (1) 곰도리 2026-04-24
965 [DTH점(부평)] 슬래셔 예약취소 환불 요청합니다 (1) 정유준 2026-04-24
964 [DTH점(부평)] 슬래셔 예약취소 요청 (1) 임시원 2026-04-24
963 [1호점] 취소요청건 (1) 전원만 2026-04-24
< 11 12 13 14 15 >